엑셀. 두개 세의 내용을 하나로 합치는 방법

페이지 정보

561 조회
0 추천

본문

엑셀에서 두 개 이상의 셀의 내용을 하나로 합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 

여기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을하겠습니다.


1. ** 함수 사용**


 함수는 두 개 이상의 셀의 내용을 하나로 합치는 데 사용됩니다. 

이 함수의 문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(셀1, 셀2, ...)


예를 들어, 1 셀과 1 셀의 내용을 1 셀에 합치려면, 

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


(1, 1)


2. **& 기호 사용**


& 기호를 사용하여 두 개 이상의 셀의 내용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. 

이 방법은  함수보다 간단하지만, 함수를 사용하는 것보다 읽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예를 들어, 1 셀과 1 셀의 내용을 1 셀에 합치려면, 

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


1 & 1


3. ** 함수 사용 (엑셀 2016 이상)**


 함수는 두 개 이상의 셀의 내용을 하나로 합치고, 

또한 구분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 

이 함수의 문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(구분자, 공백_처리, 셀1, 셀2, ...)


예를 들어, 1 셀과 1 셀의 내용을 1 셀에 합치고, 

구분자로 공백을 사용하려면, 

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


(" ", , 1, 1)


이러한 방법으로 엑셀에서 두 개 이상의 셀의 내용을 하나로 합칠 수 있습니다. 

각각의 방법에는 장단점이 있으므로, 

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하세요.

댓글 0
자유게시판
전체 374 / 1 페이지
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
전체 검색

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.

회원가입
정보찾기